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, 고객이 먼저 자랑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1998년 차단기 전문제조사로 HJ산전㈜을 창업하여 자사 브랜드로 대리점 통한 판매를 시작한지 20년이 되었으며, 공동주택용 다중보호분전반을 특화하여 대형 건설사에 납품을 시작한지 2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.
자사 브랜드로 1군 건설사에 납품을 계기로 수정∙보완 등의 과정을 거치면서 안전을 기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생산하여, 공기업인 LH공사 등으로 확대 납품되고 있으며 제품의 질은 물론 경제성 있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.
당사의 제품은 안전과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, 전기설비 기술기준의 판단 기술 기준등 관련된 기준을 철저히 준수하여 KC인증, KS인증 등을 받았으며, 또한 우수성을 인정받기 위하여 여러 심사를 통과하여 NEP인증, 성능인증, 조달우수제품지정 재난안전인증 제품 등 인정서를 취득하였습니다.
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을 바탕으로 그 동안 수많은 역경을 딛고 차별화 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었습니다. 항상 열린 마음과 자세로 고객의 사소한 의견도 소중하게 여겨 제품 개발에 반영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편의와 발전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. HJ산전㈜ 총괄 CEO